텔로유스를 통해 암이 싹 사라진다고 표현하면 무책임하고 불법적인 표현입니다.
암은 신의 영역입니다. 과학적으로 분명한 부분만 표현을 해야 합니다.
텔로유스는 암이 있는 사람에게 지구상에서 가장 많은 도움을 주는 기술력임은 사실이지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정확하게 이해하고 책임감있게 전달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우선 암은 하루 아침에 생기는 것이 아닌, 보통 십년정도 암세포가 생존할 수 있는 낮은 면역 환경이 지속 될때 쌓여서 드러나는 현상임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텔로유스 프로그램을 꾸준히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도움을 줍니다.
항암치료를 받는 분들이 병행을 하게 되면
-항암치료로 인한 몸의 데미지가 최소화 되고
-항암치료의 독소가 원활하게 몸 밖으로 빨리 배출되도록 도우며
-항암치료를 끝까지 받을 수 있는 체력을 제공 해 줍니다.
과거에 항암치료를 받은 후, 몸의 여러 조직 기능들이 무너지고 쪼그라든 상태인 경우
온몸의 조직과 기능들이 다시 드라마틱하게 회복되고 활짝 피어난 건강한 삶을 살게 해 줍니다.
텔로유스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하는 경우 6개월 단위로 검사를 하면 전반적인 면역 수치 (백혈구, 대식세포, NK세포, 그리고 암수치등) 가 꾸준히 건강한 수치로 밴런스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암이 재발 될 확률을 최소화 시키는 건강한 면역 환경으로 다시 복구 시켜 줍니다.
암이 너무 진행이 되어 병원에서 포기하고 많은 고통 속에 있는 분들 경우, 텔로유스 프로그램을 진행할 경우 통증이 많이 줄어든 상태에서 몸의 조직과 기능이 힘이 생기면서, 병원에서 이야기 한 기간보다 오래 기간 사시다가 좀 더 편하게 가시는 케이스 또한 자주 있습니다.
위 4가지 차원에서 지구상에서 가장 도움을 드리는 제품이며 기술력임은 사실입니다. 그러니 그에 맞게 책임감 있게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aires